본문 바로가기

TRPG PJT/NPC

이리아나 (Iliana)

### 캐릭터 기본 설정

- **성(Last Name)**: 델라코르 (Dellacore)
- **이름(Name)**: 이리아나 (Iliana)
- **종족**: 인간 (Human)
- **성별**: 여성 (Female)
- **나이**: 38
- **MBTI**: ESTJ - 관리자형. 이리아나는 체계적이고, 사실적이며, 결정력이 강하다. 그녀는 규율을 중요시하며, 확실성과 안정성을 추구한다.
- **성격 드러내는 상황/대사**:
  1. 아이들이 무질서하게 놀 때: "질서는 기본이야. 여기서도 규칙을 지켜야 해."
  2. 불공평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이건 받아들일 수 없어. 공평해야 해!"
  3. 목표를 달성하려 할 때: "계획대로 해. 결과가 우리를 기다린다."

### 배경 설정

- **문화적 배경**: 이리아나는 중세 판타지 세계의 작은 마을에서 성장했다. 그녀의 마을은 강한 전통과 규율을 가진 사회로, 주민들은 엄격한 사회 질서와 풍부한 문화유산을 자랑한다.
- **역사적 사건**: 마을은 과거 큰 전쟁을 겪었고, 이리아나는 전쟁의 아픔을 극복하고 질서와 안정을 중요시하는 성향을 형성했다.
- **지리적 요소**: 이리아나의 마을은 산과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견고하고 자급자족하는 경향이 있다.
- **개인적 특성**: 이리아나는 규율을 중시하며, 가족과 마을의 질서를 유지하는 데 큰 자부심을 느낀다. 그녀는 또한 탁월한 요리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정원 가꾸기를 취미로 삼고 있다.
- **능력 및 스킬**: 이리아나는 조직적인 계획과 관리 능력이 뛰어나다. 또한 그녀는 강한 협상 능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다.
- **물리적 특성**: 이리아나는 중간 키에 강건한 체구를 가지고 있다. 그녀의 눈은 단호함과 엄격함을 반영한다.
- **사회적 위치**: 이리아나는 마을의 운영위원회 멤버로, 마을의 질서와 안정을 위해 노력한다.

### 캐릭터 스탯

- **힘 (Strength)**: 6 - 일상적인 가사와 정원일로 인한 체력 강화.
- **민첩성 (Dexterity)**: 5 - 일상 생활에서의 다재다능함과 민첩함.
- **체력 (Constitution)**: 7 - 건강한 생활 방식과 규칙적인 노동으로 강화된 체력.
- **지능 (Intelligence)**: 6 - 마을 운영에 대한 깊은 이해와 조직적인 사고.
- **지혜 (Wisdom)**: 7 - 다양한 생활 경험과 사회적 상호작용에서 얻은 균형 잡힌 판단력.
- **매력 (Charisma)**: 5 - 강한 리더십과 권위, 그러나 때로는 다소 엄격할 수 있음.

 

'TRPG PJT > NP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리엘 (Ariel)  (0) 2023.11.12
에이릭 (Eirik)  (1) 2023.11.12
에디 (Eddy)  (0) 2023.11.12
KING 라이오넬 (Lionel)  (0) 2023.11.12
에드워드(Edward)  (0) 2023.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