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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PG PJT/카르타니아 왕국

암살자 16호

 

시작하자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환영합니다, 여행자! 당신의 중세 판타지 RPG 모험, 카르타니아 왕국에서의 여정을 시작하기 전에, 캐릭터를 생성해야 합니다. 당신의 캐릭터에 대해 몇 가지 정보를 제공해 주시겠습니까? 예를 들어, 캐릭터의 이름, 성별, 나이, 성격, 외모, 배경 이야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우리는 당신의 캐릭터를 창조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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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단의 암살자 16호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훌륭한 선택입니다! 암살단의 암살자 16호라는 캐릭터를 생성하기 위해 몇 가지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아래의 세부사항을 제공해 주시면 캐릭터를 더욱 생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이름과 성별: 암살자 16호의 본명이나 가명, 그리고 성별을 알려주세요.
  2. 나이: 캐릭터의 나이는 어떻게 됩니까?
  3. 성격: 그의 성격은 어떤가요? 차가움, 침착함, 고독함 등의 특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외모: 외모에 대한 설명을 해 주세요. 예를 들어, 헤어스타일, 눈 색깔, 특징적인 흉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배경 이야기: 그가 어떻게 암살단의 일원이 되었는지, 그의 과거에 대한 짧은 이야기를 제공해 주세요.
  6. 특별한 능력이나 스킬: 암살자 16호가 가진 특별한 능력이나 스킬이 있나요?

이 정보들을 바탕으로 당신의 캐릭터를 창조하고, 당신의 모험을 시작할 준비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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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년는 자신의 이름을 몰라. 기억이 존재할 때부터 암살단에서 교육 받으며 자랐고 독자적인 활동을 허가 받았을 때부터 혼자 생활하며 지령에 따라 움직일 뿐이야. 이름도 없고 16호라 불릴 뿐이지. 그녀는 겉보기에 아무런 감정도 없어보여. 내면에는 무엇이 존재하는지 그녀도 모르지.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알겠습니다. 이제 암살단의 암살자 16호에 대한 기본 정보를 바탕으로 캐릭터를 구체화하겠습니다.

캐릭터 정보: 암살자 16호

  1. 이름과 성별: 이름 없음, 여성.
  2. 나이: 구체적인 나이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젊음.
  3. 성격: 겉으로는 무감정해 보이나, 내면의 감정은 불확실함. 사명에만 집중하는 침착하고 진지한 태도.
  4. 외모: 특징적인 외모의 상세 설명이 필요합니다 (예: 눈 색, 헤어스타일, 키, 체형 등).
  5. 배경 이야기: 기억이 시작된 순간부터 암살단에 의해 교육받고 자랐음. 개인적인 기억이나 정체성은 없으며, 오직 지령에 따라 움직임.
  6. 특별한 능력이나 스킬: 뛰어난 암살 기술, 은밀한 침투 능력, 빠른 반응 속도. 구체적인 스킬이나 능력의 상세 설명이 필요합니다.

이제 캐릭터의 외모와 특별한 능력

나이: 미상 (기억나는 한, 암살단에서 훈련 받음) 7. 외모: 평범한 외모로,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차가운 표정. 중간 길이의 검은 머리, 날카로운 회색 눈. 작고 날렵한 체구로 은밀한 움직임에 최적화된 몸매.

  1. 특별한 능력 및 스킬:
    • 은밀함: 뛰어난 은신 및 잠행 능력.
    • 신속한 반응: 빠른 상황 판단과 반사 신경.
    • 무기 숙련도: 다양한 종류의 무기 사용에 능숙함.
    • 자기 조절: 극한의 상황에서도 감정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

암살자 16호의 캐릭터는 이제 완성되었습니다. 그녀는 카르타니아 왕국에서의 모험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녀가 어떤 사명을 수행할지, 어떤 운명을 맞이할지, 그녀의 여정이 이제 시작됩니다. 그녀의 첫 번째 목적지나 행동에 대한 지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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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지령이 올때까지 평범한 일상을 보낸다. 오늘은 성벽을 따라 산책을 하기로 했어.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전 10시

장소: 카르타니아 왕국, 브렌톤시티 성벽

암살자 16호는 오늘 평범한 일상을 보내며, 브렌톤시티의 성벽을 따라 산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성벽은 도시를 감싸는 거대한 구조물로, 그 위에서는 도시와 주변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산책하는 동안, 그녀는 평화로운 도시의 모습과 사람들의 일상적인 활동을 관찰합니다. 이러한 평온한 순간들은 그녀에게 드문 경험이며, 그녀는 이를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스스로도 잘 모릅니다.

이 산책 중에, 그녀는 도시의 군사적 중요성과 방어 체계에 대해 생각해보게 됩니다. 성벽의 구조와 배치, 그리고 군인들의 순찰 패턴에 주목하며,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전략적 정보를 수집합니다.

주변 상황:

  • 시민들: 다양한 일상을 살아가는 시민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 상인들: 먼 곳에서 온 상인들이 물건을 팔기 위해 분주히 움직입니다.
  • 군인들: 성벽을 지키며 순찰하는 군인들이 보이며, 그들의 훈련 상태와 무장 상태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산책 도중 특별한 사건이나 만남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언제든지 지시를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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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일이 발생할지 주사위를 굴려보자.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주사위 결과는 12입니다.

이 결과에 따르면, 암살자 16호의 산책은 비교적 평범하게 진행됩니다. 그러나, 이 평범함 속에서도 그녀는 무언가 특별한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발견한 사항:

  • 수상한 인물: 암살자 16호는 성벽 근처에서 수상하게 보이는 인물을 발견합니다. 이 인물은 자주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마치 무언가를 찾거나 기다리는 듯한 모습입니다.
  • 떨어진 편지: 산책 중에, 그녀는 바닥에 떨어진 편지를 발견합니다. 편지는 봉인되어 있으며, 어떤 중요한 정보가 담겨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 두 가지 상황에 어떻게 대응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상한 인물을 더 자세히 관찰할지, 아니면 떨어진 편지를 조사할지 결정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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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지를 발로차서 은폐시키고 수상한자를 따돌리자. 주사위를 굴려줘.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주사위 결과는 9입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암살자 16호는 편지를 발로 조심스럽게 차서 은폐시키는 데는 성공하지만, 수상한 인물을 완벽하게 따돌리는 데는 다소 어려움을 겪습니다.

상황:

  • 편지 은폐: 그녀는 빠르고 은밀하게 편지를 발로 차서 근처의 틈새나 숨겨진 곳에 은폐합니다. 이로써 편지는 눈에 띄지 않게 됩니다.
  • 수상한 인물 따돌리기: 수상한 인물을 따돌리려는 시도는 부분적으로 성공합니다. 그녀는 인물에게 눈에 띄지 않도록 거리를 유지하지만, 완전히 벗어나지는 못합니다. 이 인물도 어느 정도 경계를 하고 있는 듯 보입니다.

암살자 16호는 다음으로 어떻게 행동할까요? 수상한 인물을 계속해서 관찰할지, 아니면 다른 행동을 취할지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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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으로 이동하며 그가 따라오는지 살펴보자.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전 10시 30분

장소: 카르타니아 왕국, 브렌톤시티 시장으로 이동 중

암살자 16호는 성벽을 떠나 번화한 시장으로 향합니다. 이동하는 동안, 그녀는 미묘하게 길을 바꾸며 수상한 인물이 자신을 따라오는지 살피기 시작합니다.

시장의 상황:

  • 상인과 구매자들: 다양한 상품을 파는 상인들과 그들의 물건을 구경하거나 구매하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 소란스러운 분위기: 시장은 사람들의 목소리와 상인들의 외침으로 가득 차 있어, 은밀한 움직임을 숨기기에 좋은 환경입니다.
  • 다양한 물건들: 다채로운 상품과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이는 주변을 살피는 데 유용한 은폐물이 될 수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시장의 혼잡함을 이용해 수

상한 인물이 자신을 따라오는지 주의 깊게 관찰합니다. 그녀는 사람들 사이를 미끄러지듯 움직이며, 때때로 상점의 진열대 뒤나 구석진 곳에서 잠시 멈추어 그 인물의 반응을 살핍니다.

이러한 전략적인 움직임은 그녀가 추적자의 존재와 의도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상한 인물이 그녀를 계속 따라오는지, 아니면 포기하고 돌아가는지 알아보기 위해 주사위를 굴려보겠습니다.

주사위 결과는 11입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암살자 16호는 수상한 인물이 자신을 계속 따라오고 있음을 알아챕니다. 그러나 이 인물은 또한 매우 조심스럽게 행동하고 있어, 시장의 혼잡함 속에서도 눈에 띄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황:

  • 지속적인 추적: 수상한 인물은 계속해서 암살자 16호를 멀리서 따라가며, 그녀의 움직임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 조심스러운 행동: 추적자는 혼잡한 시장의 환경을 이용해 자신의 존재를 숨기고 있으며, 그녀를 눈에 띄게 따라가지 않습니다.
  • 불분명한 의도: 추적자의 의도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는 단순히 관찰자일 수도 있고, 더 심각한 목적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어떻게 행동할까요? 추적자와 직접 마주할지, 계속해서 관찰만 할지, 아니면 다른 전략을 취할지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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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상황을 대비해서 미리 봐둔 골목길이 있어. 그를 유인해서 뒤에서 덮치자.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전 11시

장소: 브렌톤시티, 골목길

암살자 16호는 수상한 인물을 골목길로 유인하기로 결정합니다. 이 골목은 시장에서 떨어진 조용하고 좁은 곳으로, 외부의 눈을 피해 은밀한 행동을 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녀는 빠르고 조용하게 움직이며 골목으로 들어섭니다. 골목의 구석진 곳에 숨어, 수상한 인물이 따라 들어오기를 기다립니다. 그녀의 은밀한 행동과 빠른 움직임은 그녀가 이러한 상황에 매우 숙련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제 암살자 16호가 수상한 인물을 성공적으로 유인하고 덮칠 수 있을지 주사위를 굴려 결정하겠습니다.

주사위 결과는 14입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암살자 16호는 성공적으로 수상한 인물을 골목길로 유인하고, 그를 덮치는 데 성공합니다.

상황:

  • 유인 성공: 그녀는 은밀하게 골목으로 들어가 숨어서, 수상한 인물이 따라 들어오기를 기다립니다. 그 인물은 조심스럽게 골목으로 들어오고, 그 순간을 이용해 암살자 16호는 그를 덮칩니다.
  • 놀란 수상한 인물: 수상한 인물은 갑작스러운 공격에 당황하며 방어적인 자세를 취합니다. 그러나 암살자 16호의 숙련된 움직임과 속도는 그를 당황하게 만듭니다.
  • 대면: 이제 암살자 16호는 수상한 인물과 대면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 인물에게 질문을 던질 수 있으며, 그의 정체와 의도를 밝혀낼 수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어떻게 행동할까요? 수상한 인물에게 질문을 할지, 아니면 다른 조치를 취할지 결정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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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없이 그를 바라본다. 그가 어떠한 것도 예단할 수 없는 평범하지만 무거운 답답함 속에 머무르도록 분위기는 조성한다.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전 11시 10분

장소: 브렌톤시티, 골목길

암살자 16호는 침묵을 유지하며 수상한 인물을 응시합니다. 그녀의 눈빛은 강렬하고, 그 안에는 어떤 질문도, 어떤 답도 없습니다. 이로 인해 골목길은 무거운 긴장감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수상한 인물은 그녀의 눈빛에 압도되어, 두려움과 혼란을 느끼며 말을 잇지 못합니다.

이 침묵은 그에게 예측 불가능한 상황을 만들고, 불안감을 조성하여 그가 스스로 말을 시작하도록 압박을 가합니다. 그의 반응을 관찰하며, 암살자 16호는 그의 정체와 의도를 파악하려 합니다.

그가 이 압박감 속에서 어떻게 반응할지 주사위를 굴려 결정하겠습니다.

주사위 결과는 15입니다.

이 결과에 따라 수상한 인물은 암살자 16호의 침묵과 무거운 분위기에 압도되어, 불안하고 긴장한 상태에서 스스로 입을 엽니다.

상황:

  • 반응: 수상한 인물은 그녀의 강렬한 시선과 침묵에 당황합니다. 그는 어떤 말도 하지 않는 그녀의 태도에 누군가 자신을 추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이 무슨 일에 휘말렸는지 혼란스러워합니다.
  • 고백: 그의 긴장은 점점 높아져, 결국 그는 자신의 입장을 설명하기 시작합니다. "저는... 저는 당신을 해치려는 게 아니에요. 저는 단지...," 그는 말을 더듬으며 자신의 정체와 이유를 설명하려 하지만, 말을 제대로 이어가지 못합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이 인물의 말을 듣고, 그의 진실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이 인물에게 더 많은 정보를 요구할 수도 있고, 다른 조치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다음 행동은 무엇일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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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로 돌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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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시각: 오전 11시 15분

장소: 브렌톤시티, 골목길

암살자 16호의 간결하고 명령적인 목소리가 골목길을 울립니다. "뒤로 돌아." 그녀의 말에 수상한 인물은 더욱 긴장하며 서둘러 명령에 따릅니다.

상황:

  • 수상한 인물의 복종: 그는 두려움에 떨며 천천히 돌아섭니다. 그의 몸짓은 불안하고 조심스러움을 드러냅니다.
  • 암살자 16호의 조치: 그녀는 그의 뒷모습을 주시하며, 상황을 통제합니다. 그녀는 이제 그를 더 깊이 조사할 수 있으며,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어떻게 행동할까요? 그녀는 그의 뒷주머니나 옷 속에서 어떤 증거나 정보를 찾을 수도 있고, 그를 경고하고 떠날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다음 행동을 결정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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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놔.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전 11시 20분

장소: 브렌톤시티, 골목길

암살자 16호는 단호한 목소리로 명령합니다. "내놔." 그녀의 말은 수상한 인물이 숨기고 있을 만한 것, 아마도 정보나 물건을 지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상황:

  • 수상한 인물의 반응: 그는 두려움에 떨며 자신의 옷을 뒤적거리기 시작합니다. 그의 손이 떨리고 있지만, 그는 서둘러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을 꺼내기 시작합니다.
  • 물건 발견: 그는 마침내 작은 봉투 하나를 꺼냅니다. 봉투는 무언가 중요한 것을 담고 있는 듯 보이며, 그것이 바로 암살자 16호가 찾고 있던 것일 수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이 물건을 받아들고, 그 내용물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이 물건이 무엇인지, 왜 이 수상한 인물이 그것을 가지고 있었는지 알아내려 할 것입니다. 그녀의 조사 방법과 행동은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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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투를 집어들고 그가 알아채지 못하게 골목길을 벗어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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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시각: 오전 11시 25분

장소: 브렌톤시티, 골목길

암살자 16호는 빠르고 은밀하게 수상한 인물이 가지고 있던 봉투를 집어들고, 그의 시야에서 벗어나 골목길을 빠져나갑니다. 그녀의 동작은 빠르고 정확하며, 수상한 인물은 그녀가 떠난 것조차 제대로 인지하지 못합니다.

상황:

  • 은밀한 탈출: 그녀는 순식간에 골목길을 벗어나 사람들로 붐비는 시장으로 향합니다. 그녀는 사람들 사이를 미끄러지듯 움직이며, 자신의 흔적을 숨깁니다.
  • 봉투 조사: 안전한 장소에 도달한 후, 그녀는 봉투를 조심스럽게 열어 그 내용물을 조사할 준비를 합니다.

암살자 16호는 이 봉투가 어떤 중요한 정보나 지시를 담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합니다. 그녀는 이제 봉투의 내용물을 조사하여 그 중요성과 관련된 정보를 알아낼 것입니다. 그녀가 봉투를 열고 그 내용을 확인하는 과정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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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봉투는 품속에 보관하고 아까 은폐시킨 봉투를 회수하러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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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시각: 오전 11시 30분

장소: 브렌톤시티 시장으로 이동 중

암살자 16호는 방금 받아온 봉투를 자신의 옷 속에 안전하게 보관하고, 이전에 은폐시켰던 봉투를 회수하러 다시 성벽 근처로 향합니다. 그녀의 움직임은 빠르고 은밀하여, 주변 사람들이 그녀의 목적을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성벽 근처 상황:

  • 은폐된 봉투 회수: 암살자 16호는 자신이 봉투를 숨겨둔 장소에 도달합니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주변을 살피며 봉투를 회수합니다.
  • 봉투의 상태: 봉투는 봉인된 상태로 남아 있으며, 외부의 손길이 닿지 않았음이 분명합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두 개의 봉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의 봉투는 중요한 정보나 지시를 담고 있을 수 있으며, 그녀는 이를 안전한 장소에서 조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녀가 다음으로 향할 장소나 행동은 무엇일까요? 안전한 장소에서 봉투의 내용을 확인할지, 다른 조치를 취할지 결정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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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가 삼엄한 왕궁 초소 근처에서 봉투들을 확인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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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시각: 오전 11시 45분

장소: 브렌톤시티, 왕궁 초소 근처

암살자 16호는 왕궁 초소 근처, 경비가 삼엄한 지역으로 향합니다. 이곳은 사람들의 주목을 덜 받으면서도 상대적으로 안전한 장소로, 중요한 내용을 담은 봉투들을 확인하기에 적합합니다.

왕궁 초소 근처 상황:

  • 안전한 은신처: 그녀는 주변의 시선을 피해 은밀하게 왕궁 초소 근처의 한 조용한 곳에 자리를 잡습니다. 여기서는 경비병들의 존재로 인해 일반 시민들이 쉽게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 봉투 확인: 암살자 16호는 조심스럽게 두 봉투를 열어 그 내용을 확인합니다. 첫 번째 봉투는 아까 시장에서 수상한 인물로부터 얻은 것이고, 두 번째 봉투는 그녀가 이전에 성벽 근처에서 발견하고 은폐시킨 것입니다.

봉투들을 열고 내용을 확인하는 동안, 그녀는 주변의 경비병들의 움직임에도 주의를 기울입니다. 봉투들이 담고 있는 정보와 그 정보의 중요성은 어떤 것일까요? 그녀는 이 정보들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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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봉투 내용을 확인하자. 주사위 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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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결과는 16입니다.

이 높은 점수는 첫 번째 봉투가 중요하고 가치 있는 정보를 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봉투 내용:

  • 중요한 문서: 봉투 안에는 중요한 문서가 들어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왕국 내부의 높은 위치에 있는 인물들 사이의 은밀한 교류와 계획에 대한 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 정치적 음모: 문서에는 특정 귀족 가문들 간의 음모와 그들이 왕가에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한 계획이 세세하게 기술되어 있습니다. 이 정보는 왕국의 정치적 균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내용입니다.
  • 인물 명단: 또한, 몇몇 중요한 인물들의 명단이 들어 있으며, 이들이 음모에 어떻게 연루되어 있는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이 정보를 어떻게 활용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이 정보를 자신의 목적에 맞게 사용할지, 아니면 이를 더 높은 위치의 인물에게 전달할지 결정해 주세요. 또한, 두 번째 봉투의 내용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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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봉투 내용물의 내용을 읽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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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봉투에서 발견된 문서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귀족들의 비밀 회의: 문서에는 특정 귀족 가문들이 비밀리에 모여 왕가에 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한 전략을 논의한 것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왕국의 현 정책에 불만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2. 왕가에 대한 압력 계획: 귀족들은 왕가에 대한 다양한 압력을 행사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 계획에는 경제적 압박, 정치적 스캔들 유포, 심지어는 왕실 구성원에 대한 협박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중요 인물들의 명단: 문서에는 이 음모에 연루된 귀족 가문의 대표 인물들과 그들의 역할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명단에는 몇몇 잘 알려진 귀족 가문의 이름이 언급되어 있으며, 그들이 계획에 어떻게 관여하고 있는지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정보는 왕국 내부의 권력 균형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내용으로, 암살자 16호에게 중요한 전략적 가치를 가집니다. 그녀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왕국 내의 균형을 자신의 이익에 맞게 조정할 수도 있고, 정보를 공개하여 귀족들의 계획을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결정은 어떠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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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수작부리지 말고 원문 그대로 읽어. 연관된 인물들 이름까지 세세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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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타깝게도, 제가 제공한 내용은 상상력에 기반한 가상의 요약이며 실제 문서의 원문을 제공할 수는 없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제공된 문서의 내용은 가상의 설정이며, 구체적인 텍스트 형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암살자 16호가 문서의 내용을 바탕으로 어떤 행동을 취할지 결정하는 것은 여전히 여러분의 몫입니다. 연관된 인물들의 이름과 그들의 계획에 대한 세부 사항은 여러분의 상상력에 의존하여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다음 행동을 결정해 주시면, 그에 따라 스토리를 진행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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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연관 되었는지 알아야 계획을 세우지. 누구야 역모를 꾸미는 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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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살자 16호가 입수한 문서에 따르면, 왕국 내의 몇몇 귀족 가문들이 왕가에 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습니다. 해당 문서에 언급된 주요 인물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베레포드 가문 (Veriford Family):
    • 리차드 베레포드 (Richard Veriford), 나이: 45세
    • 역할: 왕국의 주요 군사 고문이자 전략가. 군사 전통을 이어가는 강력한 지도자.
  2. 엘리스턴 가문 (Elliston Family):
    • 엘레나 엘리스턴 (Elena Elliston), 나이: 38세
    • 역할: 왕국의 수석 법률가이자 정치적 중재자. 법률과 정치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지님.
  3. 그레이브스 가문 (Graves Family):
    • 조나단 그레이브스 (Jonathan Graves), 나이: 52세
    • 역할: 유명한 예술 후원자이자 문화 보존가. 왕국의 예술과 문화를 풍부하게 하는 데 중추적 역할.

이들은 왕가에 대한 압력을 행사하고,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변화를 추구하는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왕국 내 균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암살자 16호는 이를 자신의 목적에 맞게 사용하거나 왕국의 안정을 위해 이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암살자 16호의 다음 행동은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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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 모든 귀족들이 역모에 동참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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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오, 문서에 언급된 귀족 가문들은 왕국 내의 일부 귀족들일 뿐입니다. 모든 귀족들이 역모에 동참한 것은 아닙니다. 문서에 언급된 주요 귀족 가문들은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왕가에 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려는 음모에 관여하고 있지만, 이는 왕국 내 모든 귀족들의 의견을 대변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정보는 왕국 내의 권력 균형과 정치적 안정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 정보를 어떻게 활용할지, 또는 이 정보를 어떤 방식으로 사용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암살자 16호의 다음 행동은 무엇일까요? 이 정보를 사용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계획을 세울지, 아니면 왕국의 안정을 위해 이 정보를 공개하거나 적절한 인물에게 전달할지 결정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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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 봉투 열어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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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시각: 정오

장소: 브렌톤시티, 왕궁 초소 근처

암살자 16호는 이제 두 번째 봉투를 조심스럽게 엽니다. 이 봉투는 그녀가 성벽 근처에서 발견하고 은폐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내용물을 살펴보며 봉투 안에 어떤 중요한 정보나 지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봉투 내용:

  • 봉투 안에는 또 다른 중요한 문서가 들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왕국 내부의 또 다른 음모나 계획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문서의 내용을 면밀히 검토합니다. 이 문서가 담고 있는 정보는 어떤 것일까요? 그녀는 이 정보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요? 문서의 내용과 그녀의 다음 행동을 결정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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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둘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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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결과는 7입니다.

이 점수는 두 번째 봉투의 내용이 첫 번째 봉투만큼 중대하거나 명확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여전히 어느 정도의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봉투 내용:

  • 모호한 정보: 문서에는 구체적이고 명확한 계획이나 음모에 대한 내용보다는 모호한 표현과 암시가 주를 이룹니다. 일부 내용은 암호화되어 있거나 은유적인 표현을 사용하고 있어, 정확한 의미를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 간접적인 힌트: 문서에서 직접적으로 이름이 언급되지는 않지만, 몇몇 귀족 가문이나 정치적 인물들에 대한 간접적인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그들이 어떤 형태의 음모나 활동에 연루되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추가 조사 필요: 이 문서만으로는 구체적인 결론을 도출하기 어렵습니다. 추가 조사와 정보 수집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암살자 16호는 이 모호한 정보를 어떻게 처리할까요? 추가 조사를 진행할지,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정보를 활용할지 결정해 주세요. ​

 
You
이건 내가 알아. 암살단의 지령이다.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후 12시 10분

장소: 브렌톤시티, 왕궁 초소 근처

암살자 16호는 두 번째 봉투의 내용이 실제로는 암살단으로부터의 새로운 지령임을 깨닫습니다. 이 지령은 그녀에게 새로운 임무를 부여하고 있으며, 그녀의 다음 행동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새로운 지령:

  • 이 지령은 암살자 16호에게 특정 목표를 제거하거나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는 임무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지령에 포함된 세부 사항은 그녀가 취해야 할 구체적인 행동, 목표의 위치, 그리고 임무 수행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암살자 16호는 이 새로운 지령에 따라 어떻게 행동할까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거나, 필요한 준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다음 행동과 계획은 무엇일까요?

 
You
그보다 첫번째 봉투의 그 중요한 내용을 그런 애송이가 왜 갖고 있었을까? 이상하지 않아?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암살자 16호가 발견한 첫 번째 봉투의 중요한 내용을 가진 수상한 인물의 정체와 그가 그러한 중대한 문서를 가지고 있는 이유는 확실히 의문스러운 부분입니다. 이 상황을 분석해보면 다음과 같은 가능성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1. 중계자 역할: 그 인물은 단순히 문서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을 수 있으며, 문서의 실제 중요성에 대해서는 잘 모를 수 있습니다. 그는 더 높은 위치의 인물로부터 지령을 받고 이를 수행하는 중계자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2. 무의식적 운반자: 수상한 인물은 문서의 중요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누군가에 의해 무의식적으로 이용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는 음모의 실제적인 일부가 아니라 단순한 도구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3. 더 큰 음모의 일부: 이 인물이 더 큰 음모나 계획의 일부일 수 있으며, 암살자 16호가 발견한 문서는 더 넓은 범위의 활동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4. 함정 가능성: 이 문서가 함정의 일부로 사용되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적대 세력이 암살자 16호의 반응을 테스트하거나, 그녀를 더 큰 함정으로 유인하기 위해 설정한 것일 수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러한 가능성들을 고려하며, 수상한 인물과 문서의 관계를 파악하기 위해 추가 조사를 진행하거나, 다른 정보원을 활용해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녀의 다음 행동은 무엇일까요?

 
You
하지만 없는 것보단 낫지. 난 암살단의 지령을 수행하기 위해 서쪽 항구도시로 간다. 이름이 뭐였더라?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서쪽 항구도시로 향하는 암살자 16호의 목적지는 아이언포트 (Ironport) 입니다. 아이언포트는 카르타니아 왕국에서 서쪽으로 위치한 주요 항구 도시로, 해상 무역의 중심지입니다. 이 도시는 다양한 문화와 인종이 어우러진 곳으로, 해상 무역, 다국적 문화 체험, 해적과의 상호 작용 등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현재 시각: 오후 12시 30분

암살자 16호의 행동 계획:

  • 목적지로 이동: 암살자 16호는 아이언포트로 향하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그녀의 이동 방법은 은밀하고 효율적이어야 하며, 눈에 띄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암살단의 지령 수행: 아이언포트에 도착한 후, 그녀는 암살단으로부터 받은 지령을 수행할 준비를 합니다. 이 지령은 특정 목표의 제거나 중요한 정보 수집일 수 있습니다.
  • 추가 정보 수집: 아이언포트에서 그녀는 필요한 추가 정보를 수집하고, 임무 수행에 필요한 자원을 확보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아이언포트로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그녀의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건이나 만남에 대한 지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You
일반 대중 마차를 타고 갈꺼야. 가면서 아이언포트의 현재 상황에 대해서 곱씹어보자.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후 1시

장소: 카르타니아 왕국 내, 아이언포트로 향하는 길

암살자 16호는 일반 대중 마차를 이용해 눈에 띄지 않고 아이언포트로 향합니다. 이동하는 동안 그녀는 아이언포트의 현재 상황과 이 도시에서의 임무 수행 전략에 대해 심사숙고합니다.

아이언포트의 현재 상황:

  1. 해상 무역의 중심지: 아이언포트는 카르타니아 왕국의 중요한 무역 항구로, 다양한 국가와 문화의 상인들이 모여들어 활발한 무역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도시는 경제적으로 번성하고 있지만, 다양한 이익 집단과 경쟁이 치열합니다.
  2. 정치적 긴장: 아이언포트는 최근 정치적 긴장이 높아진 상태입니다. 근처 해상에서 발생한 해적 활동과 이에 대한 왕국의 대응, 그리고 외국 선박과의 마찰이 이러한 긴장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3. 문화적 다양성: 아이언포트는 다양한 문화와 인종이 어우러져 있는 도시입니다. 이는 그녀에게 잠입과 정보 수집에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지만, 동시에 복잡한 사회적 구조와 관계를 이해해야 하는 도전도 제공합니다.
  4. 보안 상태: 해적 활동 증가와 정치적 긴장으로 인해 아이언포트의 보안 상태는 강화되어 있습니다. 경비병과 순찰은 평소보다 빈번하고 엄격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아이언

포트에서의 임무를 계획합니다. 그녀는 은밀하게 정보를 수집하고, 필요한 경우 순발력 있게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섞여 있는 이 도시의 특성을 이용해 잠입하고,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는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이동하는 동안, 그녀는 아이언포트의 사회적, 경제적 구조를 이해하고, 자신의 임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연락처나 정보원을 찾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임무 수행 방식과 아이언포트에서의 첫 행동은 어떻게 될까요?

 
You
잠이나 자야지. 도착하면 깨워.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후 1시 30분

장소: 아이언포트로 향하는 마차 내

암살자 16호는 이동 중에 잠시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녀는 마차의 조용한 구석에서 눈을 감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합니다. 이동 중의 휴식은 그녀에게 아이언포트에서의 임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체력과 정신력을 회복하는 데 중요합니다.

휴식 중 상황:

  • 마차는 계속해서 아이언포트로 향하고 있으며, 그녀는 잠에서 깨어나지 않는 한 주변의 소란이나 불필요한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 마차가 아이언포트에 도착하면, 마차의 기사나 동승자 중 한 명이 그녀를 깨울 것입니다.

암살자 16호가 휴식을 취하는 동안, 그녀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아이언포트에 도착한 후 그녀가 취할 첫 번째 행동이나 임무 수행 전략에 대한 지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You
없어. 도착했나?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후 3시

장소: 아이언포트, 마차 정류장

암살자 16호가 깊은 잠에서 깨어나 보니, 마차는 이미 아이언포트의 마차 정류장에 도착해 있습니다. 마차의 기사나 다른 승객이 그녀를 깨웠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언포트의 바쁜 정류장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으며, 해상 무역의 중심지로서의 활기찬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아이언포트 도착 상황:

  • 활기찬 분위기: 아이언포트는 다양한 문화와 인종이 어우러진 해상 무역 도시입니다. 항구 주변은 상인들과 여행자들로 북적이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장인들의 작업장이 눈에 띕니다.
  • 보안 상태: 최근 정치적 긴장과 해적 활동 증가로 인해 아이언포트의 보안은 강화되어 있습니다. 순찰하는 경비병들과 검문소가 곳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아이언포트에서의 임무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먼저 도시의 현재 상황을 파악하고, 임무 수행에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그녀의 첫 번째 행동이나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You
야 아이언포트가 2시간 밖에 안걸려? 아니면 하루가 지난거야?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아이언포트로의 여행 시간이 2시간이라고 가정했던 점은 실수였습니다. 실제 여행 시간은 마차의 속도와 출발지와 아이언포트 간의 거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중세 판타지 세계관에서 마차 여행은 하루 이상 걸릴 수 있으며, 여러 요인에 따라 여행 시간이 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나리오에서는 암살자 16호가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아이언포트에 도착한 것으로 설정하겠습니다. 이는 여행이 하루 이상 소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시각: 다음 날 오후 3시

장소: 아이언포트, 마차 정류장

암살자 16호는 장거리 여행 후 아이언포트에 도착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이 도시에서의 임무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첫 번째 행동이나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You
밥먹자. 하루를 꼬박 잤더니 배고프다.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후 3시 15분

장소: 아이언포트, 시내 중심부

암살자 16호는 장시간의 여행으로 인해 배고픔을 느끼고, 아이언포트의 시내 중심부로 향해 식사를 하기로 결정합니다. 아이언포트는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항구 도시이기 때문에, 그녀는 다양한 종류의 식당과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소:

  • 전통적인 여관: 현지의 전통 음식을 제공하는 여관이 많으며, 이곳에서는 현지인들과 여행자들이 즐겨 찾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 항구 근처의 식당: 해산물을 주로 제공하는 식당이 많으며,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시장 근처의 노점: 시장 근처에는 다양한 노점들이 있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트리트 푸드를 제공합니다.

암살자 16호는 이 중 어떤 장소에서 식사를 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식사를 하며 아이언포트의 분위기와 최근의 소식을 파악할 수도 있으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는 기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선택은 어떤 장소일까요, 그리고 식사 후 그녀의 다음 행동은 무엇일까요?

 
You
해산물은 안돼. 일본이 바다에 방사능 오염수를 투기했거든. 여관 가서 먹자.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후 3시 30분

장소: 아이언포트, 전통적인 여관

암살자 16호는 바다의 방사능 오염을 우려하여 해산물을 피하고, 대신 아이언포트의 전통적인 여관에서 식사하기로 결정합니다. 이 여관은 현지인들과 여행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으며, 현지 전통 음식을 제공합니다.

여관에서의 식사:

  • 분위기: 여관의 분위기는 따뜻하고 환영하는 느낌을 줍니다. 주변은 현지인들의 이야기와 여행자들의 활기찬 대화로 가득 차 있습니다.
  • 메뉴: 여관의 메뉴에는 다양한 현지 음식이 있습니다. 특히 육류와 신선한 채소를 이용한 요리가 특징입니다.

암살자 16호는 이 곳에서 식사를 하며, 아이언포트의 최근 소식과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여관의 다른 손님들이나 직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임무 수행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식사 후 그녀의 다음 행동은 무엇일까요? 추가 정보를 수집하거나, 특정 목표를 찾아 나설 계획이 있나요?

 
You
중세 판타지에 방사능이 왜 나와?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죄송합니다, 중세 판타지 세계관에 방사능 오염과 같은 현대적 요소를 언급한 것은 부적절했습니다. 중세 판타지 세계에서는 방사능 오염과 같은 현대적인 문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세계관은 전통적인 생활 방식, 고대 기술 및 마법 같은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시각: 오후 3시 30분

장소: 아이언포트, 전통적인 여관

암살자 16호는 아이언포트의 전통적인 여관에서 식사를 하며 휴식을 취합니다. 여관은 현지 전통 음식을 제공하며, 이곳은 현지인들과 여행자들로 북적입니다.

여관에서의 식사:

  • 분위기: 여관은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주변에서는 현지인들의 일상적인 대화와 여행자들의 활기찬 이야기가 들려옵니다.
  • 메뉴: 여관의 메뉴는 현지의 육류, 채소, 그리고 전통 음료 등을 포함한 다양한 현지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암살자 16호는 임무 수행을 위한 다음 단계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여관에서 정보를 수집할 것인지, 아니면 다른 행동을 취할 것인지 결정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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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원을 불러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후 4시

장소: 아이언포트, 전통적인 여관

암살자 16호는 식사를 마친 후, 여관의 점원을 부릅니다. 점원은 친절하고 호의적인 태도로 그녀에게 다가옵니다.

점원과의 대화:

  • 정보 수집: 암살자 16호는 점원에게 아이언포트의 최근 소식이나 도시의 분위기에 대해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이는 그녀의 임무 수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인물이나 장소에 대한 질문: 그녀는 특정한 인물이나 장소에 대한 정보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가 찾고 있는 목표나 임무와 관련된 장소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현지의 문화나 행사에 대한 질문: 점원은 현지의 문화적 행사나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그녀가 도시에 녹아들고 현지 분위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암살자 16호가 점원에게 물어볼 구체적인 질문이나 요청 사항이 있나요? 그녀의 목표에 따라 그녀가 어떤 정보를 요청하고 어떻게 활용할지 결정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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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가락으로 탁자에 동그라미와 세모를 그린다.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후 4시 10분

장소: 아이언포트, 전통적인 여관

암살자 16호는 점원에게 아무 말 없이 손가락으로 탁자 위에 동그라미와 세모를 그립니다. 이는 잠재적으로 비밀스러운 메시지나 특정한 신호를 나타낼 수 있으며, 점원의 반응을 통해 그녀는 점원이 이 신호를 이해하는지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점원의 반응:

  • 점원은 암살자 16호가 그린 도형을 주의 깊게 살핀 뒤 그녀의 눈치를 살피며 반응을 기다립니다.
  • 만약 점원이 이 신호의 의미를 이해하면, 그는 조심스럽게 그녀에게 더 구체적인 정보나 지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점원이 신호를 이해하지 못하면, 그는 단순한 혼란이나 궁금증을 표할 수 있으며, 다른 방식으로 그녀의 요구를 이해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점원의 반응에 따라 다음 행동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점원과의 비밀스러운 소통을 계속할지,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정보를 얻을지 결정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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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의 추수하는 그림을 바라본다.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후 4시 15분

장소: 아이언포트, 전통적인 여관

암살자 16호는 점원의 반응을 주시하면서, 의도적으로 여관의 벽에 걸린 추수하는 그림을 바라봅니다. 이 행동은 그녀가 점원에게 보내는 또 다른 비밀스러운 메시지일 수 있으며, 그녀의 관심사나 의도에 대한 힌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관의 분위기:

  • 여관의 벽에는 여러 그림이 걸려 있으며, 그 중 추수하는 장면을 묘사한 그림은 현지의 전통과 문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 이 그림은 아마도 이 지역의 농업적 중요성이나 계절의 변화를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있을 수 있습니다.

점원의 반응:

  • 점원은 암살자 16호의 시선을 따라 그림을 바라보며 그녀의 의도를 파악하려 노력합니다.
  • 그는 그녀가 그림에 관심이 있는지, 아니면 그림이 상징하는 바를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것인지 해석하려 합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점원의 반응을 통해 그의 정보 레벨을 평가하고, 그와의 소통 방식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이 상황을 어떻게 활용할까요? 점원과의 대화를 계속 진행할지, 아니면 다른 방법을 모색할지 결정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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밖으로 나간다.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후 4시 20분

장소: 아이언포트, 전통적인 여관 밖

암살자 16호는 점원과의 비밀스러운 소통을 마치고 여관을 떠나 밖으로 나갑니다. 아이언포트의 거리는 활기차고, 다양한 상인과 여행자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항구 도시의 특성상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이 어우러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언포트의 거리 상황:

  • 다양한 활동: 거리는 상인들이 자신의 상품을 판매하고, 시민들이 일상적인 활동을 하는 모습으로 활기차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 정보 수집 기회: 다양한 사람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암살자 16호는 추가 정보를 수집하거나, 임무 수행에 필요한 특정 목표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잠재적 연락처: 도시의 이곳저곳에서 그녀는 임무 수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연락처나 정보원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아이언포트의 거리에서 어떤 행동을 취할까요? 정보 수집, 특정 목표 추적, 혹은 다른 전략을 세울 계획이 있나요? 그녀의 다음 단계는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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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짜 음식 자알 먹었다. 꺼억. 봤지? 어리버리한 점원 녀석 정신 못차리는거? ㅋㅋㅋㅋㅋㅋ
[BURU]OPEN WORLD RPG GAME(Cartania Kingdom)

현재 시각: 오후 4시 25분

장소: 아이언포트, 거리

암살자 16호는 여관을 떠나며 잠시 흥겹게 웃습니다. 그녀는 점원을 교묘하게 혼란스럽게 만든 것에 대해 만족감을 느낍니다. 이런 모습은 그녀가 가진 또 다른 면모를 보여주며, 임무 수행 중 가끔은 가볍게 웃을 수 있는 순간도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이언포트의 거리에서의 행동:

  • 유유히 거닐기: 암살자 16호는 아이언포트의 거리를 유유히 거닐며 도시의 분위기와 사람들의 모습을 관찰합니다.
  • 다음 행동 계획: 그녀는 잠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다음 임무 수행을 위한 계획을 구상합니다. 이는 추가 정보 수집, 특정 목표 추적, 혹은 다른 전략을 세우는 것일 수 있습니다.
  • 관찰과 분석: 그녀는 거리에서 관찰한 사항들을 바탕으로, 아이언포트의 현재 상황과 임무 수행에 필요한 정보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암살자 16호는 이제 어떤 전략을 취할 것인가요? 그녀의 다음 행동은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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